[기사] '일등공신' 청소년 참가자 모집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공지사항

[기사] '일등공신' 청소년 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운영자 작성일17-09-06 03:07

본문

㈜일등공신은 청소년을 대상으로하는 1대1코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일등공신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로와 공부법을 코칭해주는 1대1 전문 코칭 기관으로 10년 이상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와 공부법에 대한 코칭을 진행해왔다. 특히 대원,경기,성남외고와 같은 특목고 학생들을 코칭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진로 및 공부법 1대1 코칭 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일등공신의 대표인 엄명종 소장은 “학생 스스로 진로에 대해 탐색하고 목표를 설정하여 그에 맞는 노력을 주도적으로 할 수 있게끔 해주는 것이 일대일 코칭이다.”라며 “코치는 학생과의 상호협력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주도적인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게끔 돕는 사람.”이라고 설명하였다. 일등공신의 코칭은 목적에 따라 코칭법이 달라지며 학생들과의 개별 상담을 통해 어떤 코칭을 진행할지 결정을 하게 된다.

 

진로코칭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동기부여 사건이 될 수 있다. 일등공신의 진로코칭은 자기이해, 직업세계이해, 진학세계 이해로 크게 나뉜다. 코치의 코칭 질문을 통해 학생 스스로 답을 찾아보고 자신에 대해서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관심 있는 직업군과 학과 멘토와의 만남으로 자신에게 맞는 목표인지를 확인하고, 미래를 미리 알아가는 경험을 함으로써 진로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방향을 설정할 수가 있다. 효과적인 코칭을 위해 가족코칭을 함께 진행하여 가족의 지지와 응원 속에서 자신의 진로를 찾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공부법코칭은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공부습관을 만들어주는 코칭으로 ‘중앙일보 공신캠프’에 활용되어 효과성이 검증되었다. 교과서 활용법, 시간 관리법, 노트정리법 등 공부 방법에 대한 훈련을 지속하면서 학생 개인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코칭한다.

 

공부법 코칭을 받은 일산의 강나영 학생은 “학교나 학원에서 배운 지식을 내 것으로 만들기 보다는 암기 위주의 공부를 하였는데, 공부법 코칭을 통해 배우는 시간보다 익히는 시간에 투자하는 것이 진짜 공부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덕분에 성적이 올라 공부에 대한 재미가 생기게 되었다.‘ 라고 하였다.

 

일대일코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선택할 수 있고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경우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출처: 중앙일보] 진로·공부 코치 '일등공신' 청소년 참가자 모집합니다

 

http://news.joins.com/article/21807718




고객센터

전화상담

1:1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평일)

09~18H

카톡상담 ID

bestgongsin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