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후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진심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
[학부모] 자카르타국제학교 안옥주/안바울 어머니

코칭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저희 아이들과 함께하며 생각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함께 생활하고 살면서 내 생각을 주입하지 않고 아이를 스스로의 생각을 들어보니 좋았습니…

[학부모] 자카르타국제학교 안옥주/안바울 아버지

진로에 대하여 좀 더 세부적으로 고민하고 구체적인 방향을 탐색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과 한국에서 공부할 수 있는 대학, 직업을 연결하여 정…

[학부모] 신송중학교 박찬빈 학생 학부모

학부모 진로코칭을 듣고 우리 찬빈이한테 꼭 필요한 것 같아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회가 끝나 마무리가 되었네요. 코치님! 그 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코칭을 …

[학부모] 인천대인고등학교 임선목 학생 학부모(아빠)

안녕하세요. 임성택입니다. 인생의 길을 선택함에 있어 단지 ‘잘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 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도 어려운 일이지만 알았다 하더라도 그 둘 사이에서 갈등하고 …

[학부모] 인천대인고등학교 임선목 학생 학부모(엄마)

진로코칭을 마무리 하면서.안녕하세요.인천 대인고 1학년 임 선목 학생 엄마입니다. 학기 초에 학교에서 실시하는 학부모 대상 진로코칭 연수 프로그램을 받게 되었습니다. 교육을 받으면…

[학부모] 포항여고 B 학부모

정원이의 진로에 대한 고민은 중2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위센터와 청소년수련관에서 하는 진로 검사및 상담을 했지만 썩 도움이 되지는 않았습니다.하지만 교육…

[학부모] 우암초등학교 A 학부모

강의에 참여 하게 된것을 다행이라 여기며 내자신을 추스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학습동기 ,공부습관, 생각, 공부, 부모님의 역할(학습법), 생각을 이끌어 내는 질문하기와 가족…



고객센터

전화상담

1:1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평일)

09~18H

카톡상담 ID

bestgongsin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