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성공적인 진로와 진학을 위한 모든 것

전문 컨설턴트 매니지먼트 일등공신, 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함께합니다
진심후기

[학생] 공신훈련캠프 문창중학교 김** 학생

본문

하루에 6시간 자고 14시간에서 15시간동안 공부하는 것이 정말 적응이 안됐는데 중간 중간 코칭도 하고 멘토링도 해주시고 휴식시간도 가져서 그나마 못 버틸 거 버텨온 것 같다.
플래너 작성 처음 할 때는 이걸 왜 해야 하는지, 한 시간마다 왜 작성해야 되는지 몰랐고 왜 중요한지도 몰랐는데, 막상 하다보니까 플래너 옆에 O표시를 보고 ‘오늘은 잘 했구나 목표를 다 이뤘구나’하고 생각이 나서 좋았다.
그리고 멘토링 해주셨을 때, 선생님들의 경험으로 알던 것을 알려주셔서 잘 적용했던 것 같고,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정말 잘 가르쳐주시고, 알려주신 것 같아서 좋았다.
요약정리, 암기, 개념노트는 요약정리하는 노트는 많이 접해봤어도, 암기, 개념노트는 처음 알았고, 알았더라도 요약정리하는 노트에 함께 적었는데 따로 있으니까 구분도 잘 되고, 더 잘 찾게 되고 적용하는 것도 편했던 것 같다.
집에 가서는 먼저 하루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면서 공부를 할 것이고, 개념노트에 개념을 적고 한번 암기한 후 계속 부족했던 것을 복습할 것이다.
멘토선생님께서 알려주신 국어 문학이라던지, 문법 등을 쉽게 푸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그것을 국어문제풀 때나 학교교과서에 적용할 것이다. 과목별 공부하는 방법도 알려주신 것을 바탕으로 공부를 할 계획이다.

고객센터

02-512-7000

1:1상담 문의

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토,일,공휴일 휴무)

평일 09:00 ~ 18:00

카카오톡 상담신청

ID: bestgongsin

일등공신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www.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