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성공적인 진로와 진학을 위한 모든 것

전문 컨설턴트 매니지먼트 일등공신, 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함께합니다
진심후기

[학부모] 인천대인고등학교 임선목 학생 학부모(엄마)

본문

진로코칭을 마무리 하면서.

안녕하세요.
인천 대인고 1학년 임 선목 학생 엄마입니다.
학기 초에 학교에서 실시하는 학부모 대상 진로코칭 연수 프로그램을 받게 되었습니다.
교육을 받으면서, 마침 진로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던 제 아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이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선목이가 진로에 대한 방향은 어느정도 갖고 있었습니다만, 구체화시켜 학습과 연관시키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차에 코칭을 받게 되었습니다.

코칭을 받으면서, 본인이 계획하고 있던 진로에 대한 확신을 얻게 되었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싶어하는 단계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코칭 하는 과정에서 초반의 가족코칭 단계도 무척 인상깊었구요.
덕분에 아이와 보다 진지한 소통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과정 중 대학탐방의 경우, 수도권이 아닌 다소 먼 지역에까지 기꺼이 응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저희 가족 모두 선목이의 공부 방향까지 구체화 시킬 수있었습니다. 이런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선목이와 저희, 그리고 코칭 선생님과의 신뢰가 바탕이 되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힘든것이 아이가 진정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지 고민하는 것이었어요. 무엇을 해야 기쁘고 행복할까? 어떤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가야 인간답게 사는걸까? 사실 우리나라 제도권 속에서 이런 것들을 고민한다는 자체가 무척 힘든 과정입니다. 그러나 현실을 탓하기보다 주어진 상황 속에서 자신의 꿈을 찾아간다는 것 또한 인생의 가치있는 여정이므로, 아이가 힘들지만 기꺼이 공부하고 도전하길 바랐습니다.

고객센터

02-512-7000

1:1상담 문의

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토,일,공휴일 휴무)

평일 09:00 ~ 18:00

카카오톡 상담신청

ID: bestgongsin

일등공신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www.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